휴대폰 신청 후
공식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사이트 제작문의
010-7173-8384


로그아웃       주문조회(1083건의 주문서가 있습니다. 온라인신청서 작성하러가기)     공지사항     REVIEW
오후 5시까지 공식온라인신청서 작성시 당일 발송 해드립니다.!!      
공짜폰!!!(할부원금 0원) 5G휴대폰 삼성(갤럭시) 애플(아이폰) 엘지 SKT KT LGT

블랙

화이트

퍼플

민트

옐로우

레드
    아이폰11_128G 8,111,044
  색상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하실 통신사                
  약정선택        
  할부개월                
  요금제





월이용요금:69,000원 / 음성 문자 무제한 / 데이터100GB+무제한5Mbps
노랑폰 추가 할인으로 한번 더 할인!!!
출고가 1,056,000 원
노랑폰 혜택 - 410,000원
할부원금 646,000원
요금제할인 (17,250원 * 24개월) - 414,000원
할부개월 24 개월
기계값 월 분할 금액 + 요금제 (T플랜 에센스) = 월납부액(부가세 10% 포함)
26,917원 + 69,000원  
51,750원  
= 80,255원  
아이폰11_128G 단말기의 공시지원금 금액은 69,000원 입니다.
요금제할인( T플랜 에센스 )으로 24개월 할인금액의 총합은 414,000원 입니다.
요금제할인으로 선택시 345,000 원이 더 이득입니다. 노랑폰에서는 요금제할인을 추천합니다
  -. 월 분할 상한금액 (노랑폰 할인 적용 기준 )
  -. 최종 월 납부액은 부가세 10% 와 분할상환 수수료 5.9% 포함됨.


상품후기


이*영
옐로우하구 퍼플 고민하다가!퍼플로 했슴ㅎㅎ잘바꾼거같아용 ㅎㅎㅎ지원금도 받고 잘쓰다가 바꾸러올때 또 노랑폰에서 할게용 ㅎㅎ



최*신
좀 더 기다려서 폴드폰 살까했는데 고민한 시간이 아까움개이뻐요ㅠㅎㅎㅎㅎㅎs펜 기능도 업그레이드 되서 완전 유용함!그냥 살까 말까할 때는 사는게 답ㅎㅎ



김*인
휴대폰 잘 도착했습니다처음으로 인터넷으로 구입했는데 편리하고 조건도 괜찮고 여러군데 비교하면서 반신반의 했는데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최*미
짱이뿜



신*미
아이폰11 옐로우 !!너무 귀여운고 같아요!!!병아리폰 ㅎㅎㅎㅎ



차*기
5g로 안할려고했는데 lte랑 금액차이가 별로 없는거같아서 지원금있는 s10 5g로 했는데 잘한거같네요ㅎㅎ



방*경
이번에 노트 색깔 다 예뻐서 어떤거 선택해야하나 고민많았는데 아우라글로우 픽한건 신의한수 였던거 같아욤.ㅎㅎ 친절한상담 고맙습니다~~



임*섭
잘받았습니다주변에서 저렴하게 잘 구매했다고 하네요감사합니다



유*아
요즘 진짜 아이폰 구하기 너무 힘든거같아요 ㅠㅠㅠ일주일 기다려서 이제야 받았습니다 !어렵게 받은거 이쁜게 잘쓰다가 또 바꿀게요 ㅎㅎㅎ



김*진
아이폰 11pro 화이트 !!!!!!!!!!!



김*저
너무 친절해서 감사해요



강*성
튀는 색상이 싫어서 화이트로 구입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색상도 만족합니다.노랑폰에서 친구녀석이 먼저 구입해서 추천으로 구입했습니다.근처 매장에서는 재고가 없다고 해서 예약하라고 했었는데 노랑폰은 바로 다음날 택배로 오네요.잘 쓰겠습니다.



박*영 듀얼스크린  v50 씽큐 !!지원금 받고 잘바꿨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케이스 안주는게 조금 아쉬워요..
장*식 다 똑같은조건인데 노랑폰 상담원이 친절하고 적절하게 비유하시면서 잘 설명해주셔서 선택했습니다.가족들 핸드폰도 구매하려고 준비중입니다.할인 더 넣어주시면 참 좋을거같네요
성*정 대리점에서 거의원가로 구매하다가 친구소개로 노랑폰에서 노트10으로 변경했는데,다른데보다 훨씬 싸게 산거같아서 만족하는중!!!!!!!!!!!쓰다가 최신폰나오면, 또 노랑폰에서 할게요~
정*영 온라인대리점 사이트 여기저기 둘러봤는데어디든 다 똑같은 내용이드라구요;;안그래도 핸드폰 오래쓰는데 48개월 할부로 개통하고 24개월쓰다가 반납하라는데그걸 어찌쓰나요...핸드폰 오래쓰는사람인데...48개월이면 기기값 다 전부 내라는건데..노예계약이죠.... 안그래도 핸드폰이 꼭 필요한 일을하는데..그냥 쓸려다가 마지막으로 상담한 노랑폰은 48개월 조건이 아닌걸 알고 신청했네요48개월정책이 제일 혜택이 크다고했는데다 거짓말이드라구요... 똑같이 다~ 혜택받고 24개월로 진행해서 잘쓰고있어요원래 후기 안쓰는데 이렇게 솔직하게 판매하는 노랑폰 칭찬드리고싶어서 후기남겨봅니다
신*겸 잘 받았습니다~^^
조*원 디자인 겁나 잘빠짐 아우라글로우로 사십쇼
김*지 괜히 ... 노트10으로 했나봄요...아이폰11프로 사전예약할줄 몰라서..못했는데후기보니까....폰 색상 개이쁘네...흐얽..2년뒤에하는걸로 할게요...
이*경 싸게 잘 구매했어요^^좋네요 핸드폰도 적당하게 크고 색상도이쁘고 만족해요
이*기 아버지 핸드폰 싸게 잘바꿔줬습니다.잘챙겨주셔서 감사해요.노랑폰 번창하세요.
권*아 인덕션이라고 놀리지만......너무 이쁜거같아요 ㅠㅠㅠㅠ그린색상 완전 핫하네요 ㅋㅋㅋㅋㅋ
배*인 남편새끼가 혼자만 바꿔서 저도 바꿔버렸어요 ㅎㅎㅎ근데 남편보다 제가 더 싸게 바꿔버려서 남편새끼 호갱이라구 놀리는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좋게 후기 쓸수있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해용 ㅎㅎㅎ사은품도 잘 받았어용
오*형 반납조건 아니여서 구매해서 후기 올려봅니다^^
준* 삼성폰이랑 v50 고민엄청하다가 처음으로 써보는 LG폰 좋네요!듀얼이라 더 좋은듯ㅋㅋㅋ사은품이랑 다 잘받았습니다~잘바꾼거같아서 좋네요ㅋㅋ
백*희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지인소개받고해써요
홍*석 아빠 공짜폰으로 개통했습니다.나름 저렴하게 현금구매한거같아서 만족합니다 
황*현 와이프가 노랑폰에서 핸드폰 구매하고제가 조금 늦게 신청해서 받아서 사용중입니다!집앞 대리점에서 몇년동안 계속 바꿔줬는데 이제와서 보니까 대리점이 지원이 더 없는거였네요대리점에서 할때마다 와이프 눈치보면서했는데 이제는 같이 노랑폰에서 핸드폰 바꾸면될거같네요!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개통까지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2년동안 잘쓰다가 또 노랑폰에서 구매하겠습니다.
서*권 생에 처음으로 인터넷에서 핸드폰 바꿔봤는데 이야,, 생각보다 빠른처리에 감탄 했어여노랑폰 베리굿 다음에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여기서 또 바꿔야겠어여
민*우 개통완료!! 굿~~
백*정 잘받았습니다~ 
권*일 화면도 크고 색도 마음에 드네요배송도 잘 해주시고 친절한 해피콜도 좋았습니다 ㅎㅎ
황*혁 만족하고 싸게 잘 개통합니다
이*석 빠른 상담 서비스가 가장 맘에 들었고 바로 개통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김*훈 금요일 개통하고 오늘 후기씁니다아이폰 지원금받고 개통했어요 ㅎㅎㅎ잘쓸게요
장*정 해피콜 받고 다음날 바로 핸드폰 받고 바로 개통했습니당 헿ㅎㅎㅎㅎ아이폰만 쓰다가 삼성폰쓰니까 너무 헷갈리네용 ㅠㅠㅠ아이폰살때는 지원이 많이없다구해서 원가로만 구매했는데삼성폰사니까 할인이 어마무시하네요 ㅎㅎㅎㅎ다음에 바꿀때 이것저것 따져보고 할인 몽땅받아서 변경할수있을꺼같아용 ㅎㅎ보내주신 사은품도 아주 잘받았습니다^^감사해요~~~
김*인 휴대폰 잘 도착했습니다처음으로 인터넷으로 구입했는데 편리하고 조건도 괜찮고 여러군데 비교하면서 반신반의 했는데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이*롱 아이폰 사전예약못해서 에어팟은 못받았지만;;대신 노랑폰에서 지원금 조금 넣어주셔서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잘쓸게용:]
김*경 미드나이트 그린 재고 없다고해성 처음으로 골드색상으로 주문했는데 완전 이쁘네요ㅠㅠㅠ아이폰 할인까지 받아서 완전 기분좋게 개통해요!다음에 또 아이폰 나오면 구매할게요
김*정 아이폰 끼리 비교해봤어요 ㅋㅋㅋㅋㅋ인덕션이 돋보이죠 ㅋㅋㅋㅋ카메라 화질 엄청 좋아요!!!
강*민 주문한 스마트폰 잘받았습니다  여자친구랑 제것 2대 개통했습니다.집앞에 핸드폰 대리점보다 가격도 착하고 사은품도 많이 주네요. 다음에도 핸드폰 구입하면 여기서 구매할게요땡큐 베리 감사^^
유*연 사전예약부터 버벅버벅 했는데상담사 언니가 친절하게 모르는거 하나하나 알려줘서 신청한거같아요 고마워요 음으로 사전예약한거라서 괜히 떨었어요덕분에 잘받았어요ㅎㅎ다음에도 또 신청할게요^^
신*름 친구소개로 노랑폰 알게 되었구요!노랑폰에서 상담받구 바로 핸드폰 개통해서 잘쓰고있어요!다른곳은 기기변경으로하면 지원이 너무 적던데 여긴 많이 주네요 ㅠㅠ다음에도 노랑폰에서 할께옹
강*성 튀는 색상이 싫어서 화이트로 구입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색상도 만족합니다.노랑폰에서 친구녀석이 먼저 구입해서 추천으로 구입했습니다.근처 매장에서는 재고가 없다고 해서 예약하라고 했었는데 노랑폰은 바로 다음날 택배로 오네요.잘 쓰겠습니다.
김*석 회사지인이 노랑폰에서 핸드폰 바꿨다고해서 상담받고 후다닥 신청했어요..ㅋㅋㅋ 어제 신청했는데 회사로 핸드폰받고 개통도 30분만에 바로 되버리네요..ㅋㅋ다른분들한테도 노랑폰 소개했어요ㅋㅋ소개해주면 케이스라도 보내주나요...?연락주셔요ㅋㅋㅋ
신*섭 삼성 저가폰만 쓰다가 회사에서 월급올려줘서 큰맘먹고 노트10플러스 구매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화질자체가 다르네요ㅋㅋㅋㅋ여자친구 사진찍어줄때마다 욕먹었는데 이젠 그런일 없을듯ㅋㅋㅋㅋㅋㅋㅋ고가폰 처음 써보는데 혜택을 많이 넣어주신거같아서 다음폰도 노랑폰에서 구매각입니다ㅋㅋㅋㅋㅋ
이*은 노랑폰에서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ㅋㅋㅋㅋ다른 곳이랑 비교해봤을 때 여기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배송이 빠른 건 물론 사은품도 더 많이 챙겨주셔서 좋았어요친구들도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네요  여기 사이트 알려줬네요
전*아 온라인에서 처음구매하는데 온라인서식지?처음하는거라서 어려웠지만 온라인에서 처음 구매하는거 치곤 아주 만족스럽게 변경해서 좋아요~^^
황*연 아는분 소개로 업무폰 바꿨습니다!고가폰은 부담되서 지원금받고 공시넣고나머지는 현금으로 똭만족합니다~ 다른데 알아보고있었는데 아는분이 노랑폰에서 하라고해서 했는데왜 노랑폰에서 하라고하는지 이해됐습니다조금이라도 더 빼주겠다고 하셨는데 노랑폰도 먹고 살아야죠!앞으로 소개 많이 하겠습니다!많이많이 파세요~ 
김*석 상담해주시는분이 너무친절해서 기분좋게구매할수있었습니다!다른서비스도 중요하지만 친절이먼저인게 보입니다.그리고 빠른배송 감사드리구요다음에도 노랑폰에서 구매할생각입니다.
최*운 ........화질이 정말 4K 맞는 것 같아요 저희집 티비보는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빠른 배송감사!
임*길 대리점에서 호갱당하는 일은 이제 그만~
김*재 삼성폴드는 너무 비싸서 선택한 v50 듀얼스크린진짜 획기적인듯ㅎㅎㅎㅎㅎ잘쓰다가 폴드 가격내려가면 폴드로 바꾸러 올께요 ㅎㅎㅎㅎ
최*경 통신사 그대로 쓰면서 할인도받고 잘바꾼거같아요딸래미 핸드폰 선물해줄라고 발품팔다가 노랑폰알게되서 빨리 배송받고 선물했더니 너무 좋아하네요다음 제꺼핸드폰 할때 연락드릴게요~ 
팽*숙 개통하고 우리딸 핸드폰 바꾼다고해서 후기씁니다..포인트주세요.
오*현 유튜브 많이보는데 유튜보면서 카톡도 할수있다니세상 많이좋아졌네요 화면이 두개라서 비쌀거라고 생각했는데할인을 받아서 그런가 앞으로 2년동안 잘쓰다가 또 바꿀게요
롤*로 아이폰 8 쓰다가 부셔져서 엄마한테 한달동안 말해서 힘들게 바꾼폰 ㅠㅠㅠ상담사분이 진짜 잘말해주셔서 바꿀수있었습니다ㅠㅠ잘쓸게요 ㅠㅠ
백*정 잘받았어요~고맙습니다~~
이*숙 어제 신청했는데 오늘받았어요 ^^ 배송진짜 빠르네요 ~ 잘쓸게요~
고*우 잘받았습니다~~~~~~~~ 
안*근
기변 저렴한 금액으로 변경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온라인에서 기존에도 구매해봐서 금액과 사은품만 비교하고구매 완료핸드폰은다음날의 배송이됬고 개통은30분내로사은품은 내일도착한다. 일처리가 깔끔하고모두 친절 하여 대접받고 구매하는 기분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박*지 저번주 개통하고 이제야 후기 쓰네요^^상담도 잘해주시고, 친절해서 구매했어요!!노랑폰에서 담에도 바꿀게요~

- 후기 더보기 -
할부원금 646,000원 
월 통신요금 69,000원  
51,750원  
최종 월 납부액 80,255원  
노랑폰에서 알려드려요!
요금제할인으로 선택시 345,000 원이 더 이득입니다. 노랑폰에서는 요금제할인을 추천합니다
최종 월 납부액은 부가세 10%와
분할상환 수수료 포함됨.



상품후기는 고객님들의 리뷰로서 모든 상품에 적용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스마트정보     대표:이관옥     연락처:1661-6689 사업자등록번호: 809-03-01649    
전라북도 익산시 동서로 509 상가동 3층 3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