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신청 후
공식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사이트 제작문의
010-7173-8384


로그아웃       주문조회(1083건의 주문서가 있습니다. 온라인신청서 작성하러가기)     공지사항     REVIEW
오후 5시까지 공식온라인신청서 작성시 당일 발송 해드립니다.!!      
공짜폰!!!(할부원금 0원) 5G휴대폰 삼성(갤럭시) 애플(아이폰) 엘지 SKT KT LGT
    아이폰12 PRO MAX_512G 8,111,044
  색상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하실 통신사                
  약정선택        
  할부개월                
  요금제





월이용요금:110,000원/ 음성 문자 무제한 / 데이터 완전무제한 / 시즌초이스 무료제공
노랑폰 추가 할인으로 한번 더 할인!!!
출고가 1,900,000 원
노랑폰 혜택 - 199,000원
할부원금 1,701,000원
요금제할인 (27,500원 * 24개월) - 660,000원
할부개월 24 개월
기계값 월 분할 금액 + 요금제 (슈퍼플랜 스페셜 초이스) = 월납부액(부가세 10% 포함)
70,875원 + 110,000원  
82,500원  
= 157,557원  
아이폰12 PRO MAX_512G 단말기의 공시지원금 금액은 201,000원 입니다.
요금제할인( 슈퍼플랜 스페셜 초이스 )으로 24개월 할인금액의 총합은 660,000원 입니다.
요금제할인으로 선택시 459,000 원이 더 이득입니다. 노랑폰에서는 요금제할인을 추천합니다
  -. 월 분할 상한금액 (노랑폰 할인 적용 기준 )
  -. 최종 월 납부액은 부가세 10% 와 분할상환 수수료 5.9% 포함됨.


상품후기


강*민
주문한 스마트폰 잘받았습니다  여자친구랑 제것 2대 개통했습니다.집앞에 핸드폰 대리점보다 가격도 착하고 사은품도 많이 주네요. 다음에도 핸드폰 구입하면 여기서 구매할게요땡큐 베리 감사^^



강*성
튀는 색상이 싫어서 화이트로 구입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색상도 만족합니다.노랑폰에서 친구녀석이 먼저 구입해서 추천으로 구입했습니다.근처 매장에서는 재고가 없다고 해서 예약하라고 했었는데 노랑폰은 바로 다음날 택배로 오네요.잘 쓰겠습니다.



김*저
너무 친절해서 감사해요



신*미
아이폰11 옐로우 !!너무 귀여운고 같아요!!!병아리폰 ㅎㅎㅎㅎ



송*예
인덕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전예약해서 잘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쓸게요 ~!!!1포인트 적립해주세요



이*현
노랑폰에서 아이폰11 노랑폰 구매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웅
핸드폰 잘받고 개통까지 안전하게 잘했어요.감사합니다



이*영
옐로우하구 퍼플 고민하다가!퍼플로 했슴ㅎㅎ잘바꾼거같아용 ㅎㅎㅎ지원금도 받고 잘쓰다가 바꾸러올때 또 노랑폰에서 할게용 ㅎㅎ



선*영
듀얼폰 ! 핸드폰 개통했어요~!기기값 빼서 ! 개통했어요!배송이 진짜 빨라서 놀랬어요!기프티콘 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 빨리보내주세요!



박*하
갸꿀!!



표*빈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



김*솔
아이폰11 퍼플!잘 바꾼거같아요오오ㅇ오오오오옹ㅇㅇㅇ 



김*만 갤럭시 S10+ 잘 받았어요~배송도 빠르고 친절상담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최*나 나름 만족합니다!핸드폰을 잘 잃어버려서 s9선택했는데 나쁘지않아요~잘쓸게요~
조*욱 고집센 아빠! 핸드폰바꿔주는데 죽을뻔했는데.....상담원님이 직접 아빠한테 설명하신다고하셔서 솔까.. 진심 걱정많이했는데..8년만에 핸드폰 바꿨습니다....아직도 믿기지않아요..고집센 아빠 고집을 어떻게 꺽었는지는 모르겠네요...핸드폰바꾸라고 전화오거나 핸드폰바꾸라고하면 화부터내셨는데ㅋㅋㅋㅋ이게 진짜 세상에이런일이네요 ㅋㅋㅋ무튼 어렵게 어렵게 상담해주신거같은데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노랑폰 인정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김*영 요즘 트렌드 폰색상이 녹색계열이라더라구요 ㅎㅎㅎ민트색이 너무 이뻐서 ㅎㅎㅎㅎ1도 고민안하고 사전예약해서 잘받았어요 ㅎㅎ
임*욱 어머님 핸드폰 처음으로 바꿔드렸습니다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노랑폰들어와봤는데다른데보다 지원금이 좀더 주는거 같아서 확인차 상담했더니,있는 그대로 판매하시는거 같아서 믿고 구매했습니다.감사합니다.
임*온 갤럭시폴드를 기다리다가 가격에 놀래서 노트10+로 왔네요 요기저기 알아보다가 인싸폰에 문의했습니다 어제신청하고 오늘받아서 개통까지 하루만에 했네요 어머니 핸드폰도 노랑폰에서 바꾸겠습니다 번창하세요
조*재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개통하고 잘쓰고있어요 !
서*원 결혼앞두고 여자친구가 핸드폰 바꾸고싶다 계속 노래를불러서이왕 커플폰으로 하자 맘먹게되었습니다10년째 대리점하는 친구한테 계속 하다가 이제 결혼하는 입장에선두대하는데 조금이라도 절약하고싶었던 마음이 컷는데회사형이 노랑폰 소개해줘서 변경하게되었네요상담원분께 여자친구에게 결혼선물로 주겠다고 하니,축하한다며 조금이지만 더 챙겨주셔서 기분좋게 변경했네요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번창하세요
가*범 아우라 글로.. 아우라가 좋네요 ^ ^많이 크지 않아 사이즈도 딱이고요 S9+ 보다 더 얇고 작은듯 합니다. 그립감도 좋고. ㅎㅎ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성 다른데서 48개월 할부찍으면서 24개월만 쓰면된다고ㅡㅡ제대로 안내 안해줘서 개취하고 노랑폰에서 다시 구매합니다!있는그대로 영업들 하셨으면 좋겠네요!담에 또 바꿀때 노랑폰에서 하겠습니다.
송*진 완전 개 이쁨 미쳤음.. 오래기다리긴했지만 만족해요!
정*미 삼성폰만 쓰다가 처음으로 아이폰 써봅니다ㅎㅎㅎ아이폰 쓰는 친구들 사진찍을때 이쁘게 잘나오길래 ..부러워서 바꿔봤어요ㅎㅎㅎㅎㅎㅎ
홍*석 아빠 공짜폰으로 개통했습니다.나름 저렴하게 현금구매한거같아서 만족합니다 
임*정 굳굳굳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싸게 잘산거같아요
배*인 남편새끼가 혼자만 바꿔서 저도 바꿔버렸어요 ㅎㅎㅎ근데 남편보다 제가 더 싸게 바꿔버려서 남편새끼 호갱이라구 놀리는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좋게 후기 쓸수있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해용 ㅎㅎㅎ사은품도 잘 받았어용
이*영 아이폰11프로 하고싶었는데... 사전예약 물량이 다 나가버려서.. 재고 없다니...빨리 쓰고싶어서 바로신청함;; 아이폰11프로맥스로 64기가로 어제 신청해서 오늘바로 받았네요아쉽지만.. 그래도화면도 크고 좋네요ㅋㅋㅋ잘쓸게욬ㅋㅋ
서*권 생에 처음으로 인터넷에서 핸드폰 바꿔봤는데 이야,, 생각보다 빠른처리에 감탄 했어여노랑폰 베리굿 다음에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여기서 또 바꿔야겠어여
민*우 개통완료!! 굿~~
백*정 잘받았어요~고맙습니다~~
조*원 디자인 겁나 잘빠짐 아우라글로우로 사십쇼
한*나 외국에서 거주하고있는데 한국에서 썻던 번호 쓰고싶어서 급하게 개통하고 쓰고있어요!!상담도 잘해주시고 , 어려운조건인데도 딱딱 알아보시고 진행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동했습니다.고객 하나하나 신경써서 빠르게 진행해주시는 노랑폰보구 한국에 있는 가족들한테도 노랑폰소개했어요!급하게 한 핸드폰이긴하지만 그래도 어려운 조건안에서 번호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항상 행복하시구요 노랑폰 많이많이 번창하세요~!
이*우 기기반납같은게 없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합니다 지인추천할께요 커피쿠폰주세요 ㅋ
박*아 잘쓸게요^^
김*인 휴대폰 잘 도착했습니다처음으로 인터넷으로 구입했는데 편리하고 조건도 괜찮고 여러군데 비교하면서 반신반의 했는데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이*학 저렴핳게 핸드폰 변경했습니다
송*철 xs 간지 쩌네요ㅋㅋ 상담원도 친절했고 귀찮게 대리점 가서 호갱 당할 일도 없고 집에서 상담하고 편하게 개통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하*용 노랑폰에서  두대 개통했어요.조금 늦게 구매후기 올립니다.서비스 좋고 특히 상담원 아가씨가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갤럭시버즈도 추가금없이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줄이 없는 무선충전이 가능한 이어폰이라 편하네요.
정*석 발품팔다가 알게된 노랑폰 재고가 많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노랑폰은 빨리 보내주시네요ㅋㅋ개통하고 잘쓰고있어욬ㅋㅋ소개많이해드릴게요 기프티콘 보내주세요ㅋㅋㅋ 
안*환 노랑폰에서 2주전개통했구요 꼼꼼한 성격인데 저보다 더 꼼꼼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구입한 조건과 사은품도 상담한대로 정확해서 마음에 들어요~ ^^ 
권*일 화면도 크고 색도 마음에 드네요배송도 잘 해주시고 친절한 해피콜도 좋았습니다 ㅎㅎ
황*혁 만족하고 싸게 잘 개통합니다
정* 수요일에 신청했는데 너무 바빠서 오늘 받아서 개통기다리고있습니다.어제는 너무 바빠서 연락도 못드리고 했는데 알아서 척척 해주시네요!노랑폰 상담원분이 정말 친절하신거같아요바빠서 일하고있으니 간결하게 기분좋게 통화해주시고 팩트만 딱!딱! 안내해주셔서 신청도 빠르게 했습니다!노랑폰 지원도 지원이지만 친절서비스 만족합니다.만족해서 개통기다리면서 후기씁니다.노랑폰 소개많이 하겠습니다!번창하세요
오*별 폰알못이라 잘모르는데 노랑폰에서 사면 싸다고해서 구매했습니다ㅋㅋㅋ지원방법이 공시지원이랑 약정할인이 있다고해서 최대한 지원큰걸루 해서 구매했어요 ㅋㅋㅋ폰알못인거 알고계셨는지 공시지원이랑 약정할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해주시드라구요ㅋㅋㅋㅋ조금은 알았으니까 다음엔 호갱이안될꺼에요ㅋㅋㅋㅋㅋ상담잘받고 개통했습니다많이 파세요~
최*신 업무용폰 현금구매 배송잘받았습니다!!!
정*연 아이폰지원금이 원래 없는거라고 하던데..지원금 조금이라도 받고 폰바꿨어용~!
유*희 통신사 바꾸는게 더 할인많이받고 싸게 할수있었어요!요즘은 가족할인을 받을지 아님 통신사변경후에 기기지원을받을지 이 두가지에서 엄청 고민 많이하는거같드라구요ㅋㅋㅋ저는 어차피 가족들이 할인받고있으니까난! 원하는핸드폰 싸게 바꾸는걸로 선택했음요!!!!ㅋㅋㅋ2년뒤에 또 통신사변경해서 기기지원받고 가족할인까지 받을꺼니까요ㅋㅋㅋㅋ노랑폰에서 친절하게 안내해준덕분에 이결정까지 시원하게 결정했습니닼ㅋㅋㅋㅋ2년뒤에 다시 돌아옵니다!!! 
표*빈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
정*권 친구소개로 핸드폰 변경했어요와이프가 추천해준 블루색깔로 아주 맘에드네요담에 와이프폰할때 서비스 더많이 주세여ㅛ
강*아 아이폰 11 구매했습니다아민트? 그린? 파스텔 색 너무 좋아하는데진짜 감동이네요 으아아ㅏ아아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운 핸드폰 박살나서 급하게 바꿨는데 싸게 구매했습니다
이*기 lte폰 하고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온라인에서 처음으로 구매해봅니다.일반 핸드폰 대리점보다 훨씬 더 싼거같네요.대리점은 케이스 필름은 그냥 주긴하지만 온라인은 최저가 판매제도이다보니따로 사은품이 없는게 아쉽긴하나 그래도 기계를 싸게 살수있는게 더 장점인거같습니다.
임*헌 업무폰으로 비싼건 필요없어서 g8공짜폰으로 잘바꿧어요!고생하세요!
조*기 기기 잘 받았습니다~
유*연 사전예약부터 버벅버벅 했는데상담사 언니가 친절하게 모르는거 하나하나 알려줘서 신청한거같아요 고마워요 음으로 사전예약한거라서 괜히 떨었어요덕분에 잘받았어요ㅎㅎ다음에도 또 신청할게요^^
김*솔 아이폰11 퍼플!잘 바꾼거같아요오오ㅇ오오오오옹ㅇㅇㅇ 
윤*미 아이폰 11 결국 질러버려따ㅠㅠ구래도 후회는업따...넘나 이뽀다아ㅠ.ㅠ-p.s 후기썻어용 포인트 넣어주떼용ㅋㅋㅋ(동생할때 포인트 쓸꺼에용)
최*현 개통은 금요일날 했구여!포인트로 신청한거 언능 받고싶어요!!빨리 받고싶은데 방법없을ㄲㅏ요?우선 빠른개통은 좋네요
오*형 반납조건 아니여서 구매해서 후기 올려봅니다^^
정*영 공짜폰 추천힐게용ㅎㅎㅎㅎㅎ
임*영 통신사 이동으로 구매한사람입니다.구매하고 잘쓰고있습니다.집에 인터넷이랑 티비가 에스케이로 되있는거 8년가까이 쓰는중인데 할인도 안받고 귀찮아서 그냥kt만 쓰고있었는데 이번에 상담원이 결합할인 안내까지 깔끔하게 말해주고 시간내서 신청해서 할인까지 받을수있어서 좋네요가족들같이 결합해서 더 할인받고 써야겠네요부지런해야 할인받는거네요 무튼 귀찮아서 안했는데 이번에 바꿀수있어서 좋네요 번창하세요

- 후기 더보기 -
할부원금 1,701,000원 
월 통신요금 110,000원  
82,500원  
최종 월 납부액 157,557원  
노랑폰에서 알려드려요!
요금제할인으로 선택시 459,000 원이 더 이득입니다. 노랑폰에서는 요금제할인을 추천합니다
최종 월 납부액은 부가세 10%와
분할상환 수수료 포함됨.



상품후기는 고객님들의 리뷰로서 모든 상품에 적용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스마트정보     대표:이관옥     연락처:1661-6689 사업자등록번호: 809-03-01649    
전라북도 익산시 동서로 509 상가동 3층 3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