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건)
2330407
삼성



  색상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하실 통신사
  약정선택        
  할부개월                
  요금제
노랑폰 특별할인으로   최저가 구매하세요!
  출고가 0원
  노랑폰 특별할인 - 0원
 할부원금
요금제할인 총금액 - 0원
할부개월 24 개월
요금제
월 할부원금 + 요금제 = 월납부액
+ 0원
0원
=  
(최종 월 납부액은 부가세 10% 와 분할상환 수수료 5.9% 포함됨)
단말기의 공시지원금 금액은 0원 입니다.
요금제할인( )으로 할인금액의 총합은 0원 입니다.
공시지원금으로 선택시 0원이 더 저렴 합니다.
노랑폰에서는 공시지원금을 추천합니다.


공지사항 국내 최대 프로모션 혜택를 드립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신청 이후, 온라인 신청서까지 작성하셔야 정상 접수 됩니다.
온라인 신청서 상에서는 할인금액이 표기되지 않으며, 색상 선택도 않됩니다. 하지만 주문하신 내역으로 개통되니 안심하세요!!!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미개봉 새제품 입니다.
신청하신 단말기는 고객님께서 택배로 수령후 개통 됩니다.
개통후 , 최소 회선 유지기간은 185일 입니다. 미 이행시 위약금이 청구 됩니다.
유심을 교환하실 경우에는 개통일로 부터 3개월 이후에 교환해 주세요.
개봉 전 취소는 가능하나, 박스를 개봉한 경우 취소가 불가 합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취소시 제조사 A/S를 통한 불량 확인서가 필요 합니다.







  상품후기 상품후기는 고객님들의 리뷰로서 모든 상품에 적용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이*찬
말이 필요 없음



김*인
휴대폰 잘 도착했습니다처음으로 인터넷으로 구입했는데 편리하고 조건도 괜찮고 여러군데 비교하면서 반신반의 했는데 대..



김*솔
아이폰11 퍼플!잘 바꾼거같아요오오ㅇ오오오오옹ㅇㅇㅇ 



조*원
디자인 겁나 잘빠짐 아우라글로우로 사십쇼



송*예
인덕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전예약해서 잘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쓸게요 ~!!!1..



민*우
개통완료!! 굿~~



이*혜
퍼플!! 많아파세요



최*욱
상담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최*신
좀 더 기다려서 폴드폰 살까했는데 고민한 시간이 아까움개이뻐요ㅠㅎㅎㅎㅎㅎs펜 기능도 업그레이드 되서 완전 유용함!그냥 살..



양*빈
파스텔톤 퍼플 이쁘네요^^많이 파세요~



홍*식
아이폰12 화이트도 있는곳이 너무 없어서 오래걸리겠구나하고 있었는데 노랑폰에서 생각보다 빨리 입고가 되어서 금방 받을수 있..



김*진
아이폰 11pro 화이트 !!!!!!!!!!!



모*환
아주 만족스럽고 좋아요! 블랙 색상이 사실 마음에 들지는 않은데, 어짜피 케이스 사용할거라서 크게 상관은 없네요! 사진이 잘 ..



정*혜
진짜 목이 빠져라 기다리고 있었는데 실물 진짜 너무 이뻐요 잘쓰겠습니다~!



이*우
아이폰이쁩니다 가성비좋게 구매했어요!! 배송도 총알이고.. 자주찾아오겠습니다



김*영
핸드폰을 인터넷으로 이렇게 쉽게 구매할수있는거였다니ㅜㅜ... 그동안 대리점에서 알아보고 시간써서 구입했던게 약간..회의감..



김*식
좋습니다!



강*민
주문한 스마트폰 잘받았습니다  여자친구랑 제것 2대 개통했습니다.집앞에 핸드폰 대리점보다 가격도 착하고 사은품도 많이..



이*환
오늘 오전에 바로 받아볼수 있었습니다 궁금한게 많아서 문의도 많이 드렸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이*선
끝까지 친절하게 마무리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거 같아요



김*영
요즘 트렌드 폰색상이 녹색계열이라더라구요 ㅎㅎㅎ민트색이 너무 이뻐서 ㅎㅎㅎㅎ1도 고민안하고 사전예약해서 잘받았어요 ㅎㅎ



유*은
kt전용 레드폰!!!!!!!!! 개통했슴돠아아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아아 ㅏ아!!!!!!!!!!!!!!!너무 이쁜거같아요



차*기
5g로 안할려고했는데 lte랑 금액차이가 별로 없는거같아서 지원금있는 s10 5g로 했는데 잘한거같네요ㅎㅎ



이*택
프로랑 고민하다가 12로 구매!!!!!!! 개이뻐 신청하자마자 다음날 배송ㅠㅠㅠㅠ이렇게 빠를수가 개통까지 빠르게해주셔서 감사..



박*아
잘쓸게요^^



오*준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노랑폰에서 구매했는데 할인도 많이해주고 상담원분들도 친절하고 주문부터 개통까지 너무 만족ㅋㅋ 가..



양*빈
실물 개깡패 졸라 개이쁨!!!!!!!!!!!!!!!!!!!!!!!!!!!!추천추천



이*현
노랑폰에서 아이폰11 노랑폰 구매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아
요즘 진짜 아이폰 구하기 너무 힘든거같아요 ㅠㅠㅠ일주일 기다려서 이제야 받았습니다 !어렵게 받은거 이쁜게 잘쓰다가 또 바꿀..



방*경
이번에 노트 색깔 다 예뻐서 어떤거 선택해야하나 고민많았는데 아우라글로우 픽한건 신의한수 였던거 같아욤.ㅎㅎ 친절한상담 ..



임*섭
잘받았습니다주변에서 저렴하게 잘 구매했다고 하네요감사합니다



김*정
아이폰 끼리 비교해봤어요 ㅋㅋㅋㅋㅋ인덕션이 돋보이죠 ㅋㅋㅋㅋ카메라 화질 엄청 좋아요!!!



이*니
ㅋㅋㅋㅋㅋ사전예약하길 잘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는 사전예약안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그린구하기 힘들다고 기다리라고 ..



이*겸
잘바꿨어요~



선*영
듀얼폰 ! 핸드폰 개통했어요~!기기값 빼서 ! 개통했어요!배송이 진짜 빨라서 놀랬어요!기프티콘 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 빨리보내..



신*미
아이폰11 옐로우 !!너무 귀여운고 같아요!!!병아리폰 ㅎㅎㅎㅎ



김*주
아이폰 12 프로 구매하려다가 12-64기가 재고들어와서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 가볍고 화이트짱짱 ><♥



손*겸
오후 4시쯤 상담전화 했는데 바로 보내주셔서 다음날 점심에 받을수 있었어요!! 빠르고 좋은 가격에 잘 구매한것같네요~



박*규
여러군데 알아봐도 기기변경은 그렇게 큰 혜택이 없어서 원하는 조건으로 노랑폰에서 구입했습니다~ 상담해주신 여자분 친절하..



이*아
아이폰 11프로 ^^



박*영
듀얼스크린  v50 씽큐 !!지원금 받고 잘바꿨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케이스 안주는게 조금 아쉬워요..



홍*우
기기값 0원으로 개통잘쓰겠습니다



장*웅
핸드폰 잘받고 개통까지 안전하게 잘했어요.감사합니다



이*하
핸드폰 찍은사진이 이것뿐이네요 ㅎㅎ잘사용하구있어요 ㅎㅎ앞으로도 노랑폰에서 핸드폰 바꿀려구요 ㅎㅎㅎ



최*진
사전예약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잘쓸게요



표*빈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



박*숙
원래 쓰던 휴대폰이 거의 박살나다시피 부셔져서 평소에 쓰고 싶었던 아이폰을 찾는 와중에 노랑폰을 알게되었고 최저가로 구매..



백*정
잘받았습니다~ 



박*하
갸꿀!!



김*저
너무 친절해서 감사해요



신*진
배송 주문한 다음날 바로 되고 개통도 바로 진행되었습니다 엄청 빠르게 구매한거 같아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이*영
옐로우하구 퍼플 고민하다가!퍼플로 했슴ㅎㅎ잘바꾼거같아용 ㅎㅎㅎ지원금도 받고 잘쓰다가 바꾸러올때 또 노랑폰에서 할게용 ㅎ..



강*성
튀는 색상이 싫어서 화이트로 구입했는데 배송도 빠르고 색상도 만족합니다.노랑폰에서 친구녀석이 먼저 구입해서 추천으로 구입..



최*미
짱이뿜



오*숙
일단 배송은 일주일 걸렸지만 그래도 너무나 만족합니다. 화이트 색상이라 너무나 이쁘네요 깔끔하게 완료됐고 상담도 친절하..



이*정
드뎌 아폰11프로 받았어요!!진짜 엄청기달렸어요.. 다른데도 그린색상이 재고가없다고해서...진짜엄청 기다려서 받아서.. 잘개통..



정*권
친구소개로 핸드폰 변경했어요와이프가 추천해준 블루색깔로 아주 맘에드네요담에 와이프폰할때 서비스 더많이 주세여ㅛ



이*계
12프로 기다리다가 지연된다는 연락받고 12로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개통하고 우리딸 핸드폰 바꾼다고해서 후기씁니다..포인트주세요. 팽*숙
유튜브 많이보는데 유튜보면서 카톡도 할수있다니세상 많이좋아졌네요 화면이 두개라서 비쌀거라고 생각했는데할인을 받아서 그런가 앞으로 2년동안 잘쓰다가 또 바꿀게요 오*현
친구소개로 노랑폰 알게 되었구요!노랑폰에서 상담받구 바로 핸드폰 개통해서 잘쓰고있어요!다른곳은 기기변경으로하면 지원이 너무 적던데 여긴 많이 주네요 ㅠㅠ다음에도 노랑폰에서 할께옹 신*름
어제 신청해서 오늘 잘받았어요~개통도 바로 진행해주시고 고생하셨어요~핸드폰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잘 알아듣게 설명해주셔서믿고 핸드폰 개통했습니다~ 김*희
kt전용폰 레드로 구매했어요첨엔 올드할꺼같아서 좀꺼렸는데집앞 대리점으로 가서 레드실물보구 바로 신청했어요!!!!막상보니까 올드하지않구 이쁘고케이스끼면 안보이는데 ㅠㅠ그게 좀 아쉽긴해두..너무너무 좋네요!!!다은색상은 뭘루해야될까요 서*정
어제 신청했는데 오늘받았어요 ^^ 배송진짜 빠르네요 ~ 잘쓸게요~ 이*숙
아이폰 11 결국 질러버려따ㅠㅠ구래도 후회는업따...넘나 이뽀다아ㅠ.ㅠ-p.s 후기썻어용 포인트 넣어주떼용ㅋㅋㅋ(동생할때 포인트 쓸꺼에용) 윤*미
엘지윙 평소 엘지만쓰는데 이번엔 디자인이 신기하게나옴 거의 가로본능 배송개빠름 잘쓸께용!!!!@! 이*한
인터넷으로 대부분 싸게 파는데로 알아보면 2년 후에 기기반납이고, 말장난 하는곳도 많던데ㅋ 노랑폰은 반납같은게 없고 사은품도 많아서 별 고민 안하고 바로 구입했음ㅋ 이*영
요즘 콩나물 유행하길래 사은품 버즈로 결정!버즈랑 노트10플러스 같이 쓰니까 너무 좋네요 집에 tv도 삼성껀데 삼성끼리 연결어플이 있어서 블루투스 연결해서 tv랑 같이쓸수있어서 좋은거같습니다! 최*형
아빠 공짜폰으로 개통했습니다.나름 저렴하게 현금구매한거같아서 만족합니다  홍*석
오늘 오전에 상담만해보려고 전화했다가바로신청했는데 상담원이 서울지역이라고 바로 개통할수있다고 하길래..설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일개통 했네요 대리점안가길 잘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사은품도 빠르게 부탁드려요 ㅋㅋㅋㅋㅋ 김*형
생에 처음으로 인터넷에서 핸드폰 바꿔봤는데 이야,, 생각보다 빠른처리에 감탄 했어여노랑폰 베리굿 다음에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여기서 또 바꿔야겠어여 서*권
제트플립구매했습니다~~ 상담사분이 여러모로 정말잘챙겨주셨어요 이곳저곳많이비교해봤는데 저렴하고 카톡답장도 워낙빠르게 잘해주셔서 믿고구매하였습니다^^ sk로 이동했는데 개통도 굉장히빠르게잘되네요 잘사용하겠습니다!@! 조*영
고집센 아빠! 핸드폰바꿔주는데 죽을뻔했는데.....상담원님이 직접 아빠한테 설명하신다고하셔서 솔까.. 진심 걱정많이했는데..8년만에 핸드폰 바꿨습니다....아직도 믿기지않아요..고집센 아빠 고집을 어떻게 꺽었는지는 모르겠네요...핸드폰바꾸라고 전화오거나 핸드폰바꾸라고하면 화부터내셨는데ㅋㅋㅋㅋ이게 진짜 세상에이런일이네요 ㅋㅋㅋ무튼 어렵게 어렵게 상담해주신거같은데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노랑폰 인정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조*욱
기기잘받았습니다~ 잘쓸게요~! 김*원
친절하게 설명 받고 쉽게 개통했네요~ 수고하세요. 고*람
처음으로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여기저기 발품 많이 팔았는데 후기도 가장 좋고 사은품도 다른곳보다 좋은것을 주는거같아서 구입했어요 수고하세요~~ 전*만
재고가많이 부족했나보네요...배송이 너무 늦어서 취소할려고했는데 취소할려고하니까 와버리네요!그래도 대리점에서 했으면 지원금도 없었을텐데 ..지원금 받아서 개통해서 만족해요~ 박*슬
부모님 휴대폰 개통후기50대 후반 저희 부모님 휴대폰 구입했습니다~집앞에서 구입하시려는거 제가 노랑폰을 추천했습니다 잘했죠? ㅎㅎ아버지가 근처 대리점에서 상담한 월 요금과 차이가 꽤 있어서 싸게 잘 개통한거같아 만족합니다어머님 휴대폰은 최신형은 아니지만 월요금이 착한 가성비 휴대폰으로 기기값없이 개통했구요  두분모두 만족하셔서 저도 역시 만족합니다! 김*지
어재 기기 받앗습니다 ~~ 나중에또 이용할게요!!!!!!!!!!!!!!배송도빠르고 개꿀딱지 이*엽
발품팔다가 알게된 노랑폰 재고가 많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노랑폰은 빨리 보내주시네요ㅋㅋ개통하고 잘쓰고있어욬ㅋㅋ소개많이해드릴게요 기프티콘 보내주세요ㅋㅋㅋ  정*석
아버님 폰 바꿔드렸어요~아버님이 좋아하시네요 ~ 안*현
핸드폰 떨구고 박살나서 대라점 갈려다가 친구가 노랑폰에서 하는게 더 싸다고 해서바로신청해서 오늘 바로받아서 씁니다.급하다고 하니까 진짜 신경써서 빨리 보내주셨네요..잘쓰다가 또 노랑폰에서 바꿀려고요 김*훈
괜히 ... 노트10으로 했나봄요...아이폰11프로 사전예약할줄 몰라서..못했는데후기보니까....폰 색상 개이쁘네...흐얽..2년뒤에하는걸로 할게요... 김*지
대리점에 가서 하면 뭔가 직원이 골라주는 거 귀에 들어오지도 않고 하라는 대로 그냥 구매하게되는데 온라인에서 사니까 직접 선택하고 비교해가면서 구매하니 좋아요 노랑폰에서 하니까 사은품도 원하는 걸로 챙겨주시고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신청하고 얼마안되서 배송해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ㅎㅎㅎㅎㅎ 박*혁
잘받았습니다. 친절상담 감사합니다. 김*년
상담도 친절하고, 상품도 문제 없어서 좋아요. 아이폰만 쭉 썼는데 새로운 기능도 있고 크고 좋네요 앞으로도 잘 사용하겠습니다. 김*애
아이폰 재고가 많이 없어서 조금 오래 기다린거같은데, 핸드폰 수령까지 답변응대 잘해주셔서 믿음가서 계속 기다렸습니다.받는대로 개통도 빨리해주셔서 기분좋게 사용하고있습니다ㅎㅎ2년동안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감사해요 전*현
기기 잘 받았습니다~ 조*기
굳굳굳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싸게 잘산거같아요 임*정
저저번주에 핸드폰 받았는데  일이 있어서 후기 이제야 올립니다~개통진행도 전화한통으로 빠르게 되고 세상 마~~~~니 좋아졌네요핸드폰도 마음에 듭니다  최*인
가족들이랑 발품팔아서 힘들게 결정하게 된곳 노랑폰!기변으로 했을때 최대지원금이 다른데보다 더 많아서 좋았음!배송도 부분이 완전 대박 맘에들었음!전날 주문해서 12일 오전에받아서 개통까지 깔끔하게 진행했음!상담원께서 수시로 연락도 주면서 완료할때까지 계속 안내해주소 신경써주는 모습에 노랑폰 추천하고싶음!!!아쉬운점은 최대지원으로 따로 사은품은 없어서 아쉬웠음...  김*혁
아이폰11프로 하고싶었는데... 사전예약 물량이 다 나가버려서.. 재고 없다니...빨리 쓰고싶어서 바로신청함;; 아이폰11프로맥스로 64기가로 어제 신청해서 오늘바로 받았네요아쉽지만.. 그래도화면도 크고 좋네요ㅋㅋㅋ잘쓸게욬ㅋㅋ 이*영
번호이동 아이폰 기기값할인! ^^b 이*원
중간 중간 제가 모르는것들 물어봐도 잘 알려주시고, 개통 일찍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박*만
휴대폰 빨리 받아서 좋아요 소개많이할게요~^^ 김*순
어머님 핸드폰 처음으로 바꿔드렸습니다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노랑폰들어와봤는데다른데보다 지원금이 좀더 주는거 같아서 확인차 상담했더니,있는 그대로 판매하시는거 같아서 믿고 구매했습니다.감사합니다. 임*욱
핸드폰 바꿀때가 되어서 노랑폰에 와씀비싼건지 싼건지 몰랐는데 다른데 전화해봤는데싼거여씀ㅎㅎ 노랑노랑노랑폰 나중에도 노랑폰에서 살게^^  박*환
아우라 글로.. 아우라가 좋네요 ^ ^많이 크지 않아 사이즈도 딱이고요 S9+ 보다 더 얇고 작은듯 합니다. 그립감도 좋고. ㅎㅎ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범
다 똑같은조건인데 노랑폰 상담원이 친절하고 적절하게 비유하시면서 잘 설명해주셔서 선택했습니다.가족들 핸드폰도 구매하려고 준비중입니다.할인 더 넣어주시면 참 좋을거같네요 장*식
상담해주시는분이 너무친절해서 기분좋게구매할수있었습니다!다른서비스도 중요하지만 친절이먼저인게 보입니다.그리고 빠른배송 감사드리구요다음에도 노랑폰에서 구매할생각입니다. 김*석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지인소개받고해써요 백*희
상담원 언니 친절하구요 !고객한테 더 싸게 주고싶어하시고 실제로도 할인도 많이들어가는곳이 드라구요!그래서 기분좋게 핸드폰 변경했어요^^노랑폰 번창하세요~ 윤*나
요즘 48개월할부로 판매하는데가 많네요48개월 할부 조건이아니여서노랑폰에서 구매합니다24개월할부로해도 충분히 할인받을수있으니까노랑폰에서 앞으로 구매하겠습니다 조*재
갤럭시노트10+와 노트10을 고민하던 중에 상담사 분이 놋10플은 화면이 더 크다길래 아우라 핑크로 노트10 샀어요! 색깔 쫀예!!!!!!!!!요금은 거기서 거기고  쇼핑몰마다 사은품 차이가 있더라구요ㅠㅠ폰샵에서는 갤럭시버즈 사은품 준다길래 같이 신청해서 구입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너무 만족ㅋㅋ 이래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구나 ?? ㅠㅋㅋㅋ개통도 빨랐고 사은품도 빨리 도착해서 마음에 쏙 들어욤ㅎㅎㅎㅎ  김*정
상담원언니 너무 친절해요! 배송도 빠름! 하*효
노랑폰에서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ㅋㅋㅋㅋ다른 곳이랑 비교해봤을 때 여기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배송이 빠른 건 물론 사은품도 더 많이 챙겨주셔서 좋았어요친구들도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네요  여기 사이트 알려줬네요 이*은
아이폰11프로 구하기 그렇게 힘든거였나!!ㅠㅠ기다리다가 죽을뻔...후.. 핸드폰 받는순간 기다린거 다 사라짐ㅋㅋㅋ미드나이트 그린... 개이쁨... 김*주
진심 레드 존예임1!!완전 촌티날줄 알았는데 진심 노트시리즈 레드컬러 완전..말도안됨!!! 노트10 kt 레드 추천함요! 금*비




노랑폰 (대표:이관옥)   |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구 장신로 82 4층 401호 / 유한회사 환정보통신
사업자등록번호 : 526-81-01567     COPYRIGHT@노랑폰 INC.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개통진행문의
TEL. 1661-6689
월~토 10:00 ~ 19: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사이트 제작문의
010-7173-8384

휴대폰 신청 후
공식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고객센터
T.1661-6689
월~토 10:00 ~ 19: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카카오 빠른상담

최근본상품
갤럭시S10(5G)_256G
LG WING
갤럭시 S21 Ultra_512G

2330407
사이트 제작문의
010-7173-8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