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건)
삼성
아이폰12 PRO_512G



  색상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하실 통신사                
  약정선택        
  할부개월                
  요금제
월이용요금:89,000원 / 음성 문자 무제한 / 데이터 완전무제한
노랑폰 특별할인으로   최저가 구매하세요!
  출고가 1,738,000원
  노랑폰 특별할인 - 290,000원
 할부원금 1,448,000원
요금제할인 총금액 - 534,000원
할부개월 24 개월
요금제 5GX프라임
월 할부원금 + 요금제 = 월납부액
60,333원 + 89,000원
66,750원
= 130,643원  
(최종 월 납부액은 부가세 10% 와 분할상환 수수료 5.9% 포함됨)
아이폰12 PRO_512G 단말기의 공시지원금 금액은 110,000원 입니다.
요금제할인( 5GX프라임 )으로 할인금액의 총합은 534,000원 입니다.
요금제할인으로 선택시 424,000원이 더 저렴 합니다.
노랑폰에서는 요금제할인을 추천합니다.


공지사항 국내 최대 프로모션 혜택를 드립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신청 이후, 온라인 신청서까지 작성하셔야 정상 접수 됩니다.
온라인 신청서 상에서는 할인금액이 표기되지 않으며, 색상 선택도 않됩니다. 하지만 주문하신 내역으로 개통되니 안심하세요!!!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미개봉 새제품 입니다.
신청하신 단말기는 고객님께서 택배로 수령후 개통 됩니다.
개통후 , 최소 회선 유지기간은 185일 입니다. 미 이행시 위약금이 청구 됩니다.
유심을 교환하실 경우에는 개통일로 부터 3개월 이후에 교환해 주세요.
개봉 전 취소는 가능하나, 박스를 개봉한 경우 취소가 불가 합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취소시 제조사 A/S를 통한 불량 확인서가 필요 합니다.







  상품후기 상품후기는 고객님들의 리뷰로서 모든 상품에 적용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김*식
와이프 선물로 구입했는데 정말 맘에 들어합니다. 민트 색상이라 정말 정말 오래기다렸다는게 조금 흠이지만 와이프가 좋아하..



조*영
처음 상담부터 배송진행.개통까지 모두 다 친절하게 안내 도와주고 가격도 타 통신사보다 저렴해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정..



조*애
노랑폰에서 구입한지 쫌 됬는데 이제야 후기 올리네요~ 너무 죠아효~~~ 확실히 다른곳보다 저렴해서 개이득!!! 개통할때에쪼..



강*민
주문한 스마트폰 잘받았습니다  여자친구랑 제것 2대 개통했습니다.집앞에 핸드폰 대리점보다 가격도 착하고 사은품도 많이..



이*선
끝까지 친절하게 마무리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할거 같아요



최*미
짱이뿜



손*겸
오후 4시쯤 상담전화 했는데 바로 보내주셔서 다음날 점심에 받을수 있었어요!! 빠르고 좋은 가격에 잘 구매한것같네요~



박*병
업무폰으로 쓸거라 그냥저냥 샀는데 뭐...나름...가격이 저렴하니 일단 지르고봤는데 괜찮네요... 이정도면 만족하고 씁니다...



양*빈
파스텔톤 퍼플 이쁘네요^^많이 파세요~



송*예
인덕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전예약해서 잘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쓸게요 ~!!!1..



방*경
이번에 노트 색깔 다 예뻐서 어떤거 선택해야하나 고민많았는데 아우라글로우 픽한건 신의한수 였던거 같아욤.ㅎㅎ 친절한상담 ..



박*영
듀얼스크린  v50 씽큐 !!지원금 받고 잘바꿨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케이스 안주는게 조금 아쉬워요..



대리점에서 거의원가로 구매하다가 친구소개로 노랑폰에서 노트10으로 변경했는데,다른데보다 훨씬 싸게 산거같아서 만족하는중!!!!!!!!!!!쓰다가 최신폰나오면, 또 노랑폰에서 할게요~ 성*정
상담도 친절하고, 상품도 문제 없어서 좋아요. 아이폰만 쭉 썼는데 새로운 기능도 있고 크고 좋네요 앞으로도 잘 사용하겠습니다. 김*애
엄청빨리 배송받았어요!감사합니다많이 파세요 김*석
저저번주에 핸드폰 받았는데  일이 있어서 후기 이제야 올립니다~개통진행도 전화한통으로 빠르게 되고 세상 마~~~~니 좋아졌네요핸드폰도 마음에 듭니다  최*인
잘받았습니다~ 잘쓸게요~ 김*희
아이폰 11 결국 질러버려따ㅠㅠ구래도 후회는업따...넘나 이뽀다아ㅠ.ㅠ-p.s 후기썻어용 포인트 넣어주떼용ㅋㅋㅋ(동생할때 포인트 쓸꺼에용) 윤*미
어제 신청했는데 오늘받았어요 ^^ 배송진짜 빠르네요 ~ 잘쓸게요~ 이*숙
결혼앞두고 여자친구가 핸드폰 바꾸고싶다 계속 노래를불러서이왕 커플폰으로 하자 맘먹게되었습니다10년째 대리점하는 친구한테 계속 하다가 이제 결혼하는 입장에선두대하는데 조금이라도 절약하고싶었던 마음이 컷는데회사형이 노랑폰 소개해줘서 변경하게되었네요상담원분께 여자친구에게 결혼선물로 주겠다고 하니,축하한다며 조금이지만 더 챙겨주셔서 기분좋게 변경했네요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번창하세요 서*원
배송이 빠르다고 해서 .. 빠른줄알았는데... 좀.....늦게 받았어요 ㅠㅠ아이폰11프로  그린색상이 많이 없데요 ...ㅠㅠㅠ그래도 이렇게 받아서 쓰고 있는게 어디에요..고마워요ㅎㅎㅎ 윤*경
노랑폰에서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ㅋㅋㅋㅋ다른 곳이랑 비교해봤을 때 여기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배송이 빠른 건 물론 사은품도 더 많이 챙겨주셔서 좋았어요친구들도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네요  여기 사이트 알려줬네요 이*은
기기값할인이랑 가지고싶은 사은품이랑 뭘로할지 고민엄청하다가 사은품으로 질러버렸슴돠 !지원금으로 사은품도 고를수있구 !남은돈으로 기기값에서 할인도 받고 너무 좋네요^^우선 상담해주시는분이 너무 친절했어요 노랑폰에서 구매한거 후회안하고 다음에도 또 바꿀게요~그땐 더 할인 많이주세용 방*연
오늘 상담해서 오늘받아서 개통한사람입니다^^우선 아이폰 구매해도 다른데보다 조금이라도 더 빼주실려고해서 신청하게됐구요^^빠르게 받아 쓸수있어서 너무 좋네요 !  박*연
저번주 개통하고 이제야 후기 쓰네요^^상담도 잘해주시고, 친절해서 구매했어요!!노랑폰에서 담에도 바꿀게요~ 박*지
휴대폰망가저서 급하게 사야하는대....저렴하게는사고싶고 알아볼시간은없고 대리점가서사자니 그냥 제값다주고 살꺼같은기분이라 인터넷뒤적이던중 노랑폰발견 너무저렴하게잘산거같은기분 ! 너무나완벽한구매였습니다감사합니다 권*옥
저렴핳게 핸드폰 변경했습니다 이*학
배송도 빠르고 잘 챙겨주셔서 좋았어요^^~추천합니다! 성*지
이제 대리점 안가도될것같아요!신청해서 하루만에 받았어요 ㅋㅋㅋㅋㅋ개통도 짱짱짱짱 빠르고 기분좋게 핸드폰 변경하네요 이*실
친절상담 빠른배송 사은품 요금절감 전부 만족합니다!! 배*덕
kt 기기변경 했어요~! 빠른배송감사드려요~~ 핸드폰도 잘 받았고 잘 쓰고있어요!!! 주변에 소문 많이 내드릴께요~~ 유*연
뭐 택배야 조금 늦게 올수는 있다 생각하는데 배송도 느리고 폰은 먼저 개통이 되었는데 참 답답하네요... 안내 해줄때 기기 발송한 운송장번호라도 같이 안내해주면 좋을텐데 어디쯤 오고있는지도 모르고 폰은 개통되어있고.... 다음부턴 이용하고 싶지 않네요 박*웅
인터넷도 sk로 바꿔버려서 식구3명이서 같이 다 핸드폰 바꿨습니다.지원도 많이 주는거 같아서 다른데도 상담받았는데노랑폰이 더 싼거같아서 바로 신청했습니다사은품도 더 많이주세요 3명이서했으니까요 김*진
삼성껏만 사용하고 있긴한데 폴드제품은 처음 써보는거라 크기에 당황스럽지만 동영상보거나 영화시청할때는 큰화면이 정말 좋습니다 접혔을때도 생각보다 얇고 가벼워서 좋구요ㅎㅎㅎㅎ 대리점에서 사는것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구입한거같아서 굉장히 만족합니다~ㅎㅎ 조*자
노트10 너무 좋네요ㅠㅠㅠ 감동색상은 레드색상인데 너무 맘에들어요!!!감사합니다 이*정
아빠 폰 바꿔드렸어요~싸게 받은거 같아서 기분좋아요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같이 바꿀게요 박*권
싸게 잘 구매한거같아서 아는 지인들한테 노랑폰 소개했어요!!!지인분들한테도 친절하게 안내해주세요^^ 조*영
회사지인이 노랑폰에서 핸드폰 바꿨다고해서 상담받고 후다닥 신청했어요..ㅋㅋㅋ 어제 신청했는데 회사로 핸드폰받고 개통도 30분만에 바로 되버리네요..ㅋㅋ다른분들한테도 노랑폰 소개했어요ㅋㅋ소개해주면 케이스라도 보내주나요...?연락주셔요ㅋㅋㅋ 김*석
군부대라서인터넷으로핸드폰을사게됫는데처음이라좀버벅거리긴했지만그래도잘받아서쓰고있습니다 5시이후에밖에통화가안되는데도맞춰주시고친절하게설명해주셔서감사합니다 저희소대에서아이폰12미니쓰는사람은제가최초네요ㅎ세상좋아졌네요 이*석
제주도까지 생각보다 빨리 받았네요^^b개통하고 잘쓰고있어용 김*경
아아아아아ㅏ아ㅏㅏㅏㅏㅏㅏㅏ아이폰11프로 하고 싶었는데 완전 박살나서 급하게 바꿨네요 어차피 에어팟은 미리 사놔서 에어팟은 필요없긴했지만그래도 급하게 산거치곤 만족합니다 김*호
xs 간지 쩌네요ㅋㅋ 상담원도 친절했고 귀찮게 대리점 가서 호갱 당할 일도 없고 집에서 상담하고 편하게 개통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송*철
배송도 사은품도 5g 급임ㅋㅋㅋㅋㅋ 정*승
잘쓰고 있습니다~핸드폰도 엄청빨리왔어용사은품도 엄청빨리왔어용 이*름
잘받았습니다~~~~~~~~  고*우
개통하고 우리딸 핸드폰 바꾼다고해서 후기씁니다..포인트주세요. 팽*숙
핸드폰잘받았습니다 새상품인거 확인했고 아주아주 맘에 드네요 ㅎㅎ 이*훈
다른건 다 괜찮습니다.. 근데 하루에서 1주일 정도 휴대폰 개통 걸린다고 고객센터에서 그러는데 1주일 되어서야 걸리는건지 알았으면 이렇게 마음졸이면서 안 기다렸을겁니다. 휴대폰이 분실되었거나 한시가 급하게 휴대폰을 써야겠다고 생각하시는 갤럭시폰 사용자들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권*현
배송빨라서 좋아요! 하루만에 받았어요~ 한*정
기변 저렴한 금액으로 변경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온라인에서 기존에도 구매해봐서 금액과 사은품만 비교하고구매 완료핸드폰은다음날의 배송이됬고 개통은30분내로사은품은 내일도착한다. 일처리가 깔끔하고모두 친절 하여 대접받고 구매하는 기분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  안*근
카메라 성능은 up !! 인생샷 찍을수있네요 !! 선명암은 이전과는 차원이 달라서 사진을 계속 확대해도 디테일을 잃지 않는 마법같은 일이 벌어져요 !!!!!!!! 아주 좋아 !! 조*빈
다른말 필요없이 노랑폰 추천합니다! 굳!!!!!!!!!!!!!!!!!!!!!!!!!!! 김*훈
대리점 가서 강매 당하는 것 보다 메리트 있음ㅋ기계도 안전하게 잘 옴ㅋ스맛폰 하나로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ㅋㅋ   박*무
수요일에 신청했는데 너무 바빠서 오늘 받아서 개통기다리고있습니다.어제는 너무 바빠서 연락도 못드리고 했는데 알아서 척척 해주시네요!노랑폰 상담원분이 정말 친절하신거같아요바빠서 일하고있으니 간결하게 기분좋게 통화해주시고 팩트만 딱!딱! 안내해주셔서 신청도 빠르게 했습니다!노랑폰 지원도 지원이지만 친절서비스 만족합니다.만족해서 개통기다리면서 후기씁니다.노랑폰 소개많이 하겠습니다!번창하세요 정*
공짜폰 추천힐게용ㅎㅎㅎㅎㅎ 정*영
아버님 폰 바꿔드렸어요~아버님이 좋아하시네요 ~ 안*현
배송은 빨리오는데 개통에대한 일처리가 매우느림 개통하는과정중 상세히 알려주지도 않고 확실하지 않는데 뭔가 말해줄것처럼 답변만 하고 기다리기만함 그리고 추후 또 개통문의전화만 수차례 넣었음 근데 담당자 말투가 고객한테 그렇게 쏘는듯한 말투로 해도되는지 모르겠음ㅋㅋㅋ 본사에서 고객응대 교육을 안하나 싶은 생각이 들음 글고 노랑폰은 원래 다 그런가싶음 네이버 블로그만 봐도 안좋은글 수두룩인데 잘못산듯함 돈아까움 시간이랑 왠만하면 걍 자급제 살듯 온라인대리점은 다를줄일았는데 폰팔이들 다 똑같은듯함 유*준
가족들이랑 발품팔아서 힘들게 결정하게 된곳 노랑폰!기변으로 했을때 최대지원금이 다른데보다 더 많아서 좋았음!배송도 부분이 완전 대박 맘에들었음!전날 주문해서 12일 오전에받아서 개통까지 깔끔하게 진행했음!상담원께서 수시로 연락도 주면서 완료할때까지 계속 안내해주소 신경써주는 모습에 노랑폰 추천하고싶음!!!아쉬운점은 최대지원으로 따로 사은품은 없어서 아쉬웠음...  김*혁
상담원언니가 잘 안내해준거같아요상담도 잘해주구 친절하게 안내해준덕분에 핸드폰 변경해써요색상 이쁘구 카메라화질도 완전좋은거같아요궁금한거있으면 언제든 전화드릴게요고생하세요 김*희
친절하게 설명 받고 쉽게 개통했네요~ 수고하세요. 고*람
개통은 금요일날 했구여!포인트로 신청한거 언능 받고싶어요!!빨리 받고싶은데 방법없을ㄲㅏ요?우선 빠른개통은 좋네요 최*현
핸드폰 두대쓰는데 싼거만쓰다가 맘먹고 s9 구매했네욬ㅋㅋㅋ근데 s9도.... 싸게 샀네욬ㅋㅋㅋ 개이득 김*원
  상품스펙




기가통신 (대표:이미지)   |   주소: 전북익산시 무왕로1133 2층201호 / 기가통신
판매제휴업체 ㅣ: 그레이스컴퍼니/skt리더스원/kt다경정보/lg스마트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413-23-01257     COPYRIGHT@기가통신 INC.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개통진행문의
TEL. 1661-6689
월~토 10:00 ~ 19: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사이트 제작문의
010-7173-8384

휴대폰 신청 후
공식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고객센터
T.1661-6689
월~토 10:00 ~ 19: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카카오 빠른상담

최근본상품
A42_128G
아이폰12 PRO_512G
아이폰11PRO_MAX_256G(기변불가)

사이트 제작문의
010-7173-8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