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건)
삼성



  색상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하실 통신사
  약정선택        
  할부개월                
  요금제
노랑폰 특별할인으로   최저가 구매하세요!
  출고가 0원
  노랑폰 특별할인 - 0원
 할부원금
요금제할인 총금액 - 0원
할부개월 24 개월
요금제
월 할부원금 + 요금제 = 월납부액
+ 0원
0원
=  
(최종 월 납부액은 부가세 10% 와 분할상환 수수료 5.9% 포함됨)
단말기의 공시지원금 금액은 0원 입니다.
요금제할인( )으로 할인금액의 총합은 0원 입니다.
공시지원금으로 선택시 0원이 더 저렴 합니다.
노랑폰에서는 공시지원금을 추천합니다.


공지사항 국내 최대 프로모션 혜택를 드립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신청 이후, 온라인 신청서까지 작성하셔야 정상 접수 됩니다.
온라인 신청서 상에서는 할인금액이 표기되지 않으며, 색상 선택도 않됩니다. 하지만 주문하신 내역으로 개통되니 안심하세요!!!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미개봉 새제품 입니다.
신청하신 단말기는 고객님께서 택배로 수령후 개통 됩니다.
개통후 , 최소 회선 유지기간은 185일 입니다. 미 이행시 위약금이 청구 됩니다.
유심을 교환하실 경우에는 개통일로 부터 3개월 이후에 교환해 주세요.
개봉 전 취소는 가능하나, 박스를 개봉한 경우 취소가 불가 합니다.
상품 불량으로 인한 취소시 제조사 A/S를 통한 불량 확인서가 필요 합니다.







  상품후기 상품후기는 고객님들의 리뷰로서 모든 상품에 적용되는 사항은 아닙니다.

김*정
아이폰 끼리 비교해봤어요 ㅋㅋㅋㅋㅋ인덕션이 돋보이죠 ㅋㅋㅋㅋ카메라 화질 엄청 좋아요!!!



김*영
요즘 트렌드 폰색상이 녹색계열이라더라구요 ㅎㅎㅎ민트색이 너무 이뻐서 ㅎㅎㅎㅎ1도 고민안하고 사전예약해서 잘받았어요 ㅎㅎ



민*우
개통완료!! 굿~~



유*아
요즘 진짜 아이폰 구하기 너무 힘든거같아요 ㅠㅠㅠ일주일 기다려서 이제야 받았습니다 !어렵게 받은거 이쁜게 잘쓰다가 또 바꿀..



박*병
업무폰으로 쓸거라 그냥저냥 샀는데 뭐...나름...가격이 저렴하니 일단 지르고봤는데 괜찮네요... 이정도면 만족하고 씁니다...



김*영
핸드폰을 인터넷으로 이렇게 쉽게 구매할수있는거였다니ㅜㅜ... 그동안 대리점에서 알아보고 시간써서 구입했던게 약간..회의감..



선*영
듀얼폰 ! 핸드폰 개통했어요~!기기값 빼서 ! 개통했어요!배송이 진짜 빨라서 놀랬어요!기프티콘 보내주신다고 하셨는데 빨리보내..



이*지
가성비로는 굿 방수,방진도 걱정없으니 더 편하게 휴대하고다닐수있겠어요



최*미
짱이뿜



박*규
여러군데 알아봐도 기기변경은 그렇게 큰 혜택이 없어서 원하는 조건으로 노랑폰에서 구입했습니다~ 상담해주신 여자분 친절하..



박*하
갸꿀!!



김*지
실물 넘 예쁘고 작아서 쓰기도 편하네요 손이 작은 편인데 제 손에 딱 맞아서 문자보내고 카톡할때 너무 편합니다 배송도 빨라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고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안결려서 더욱더 좋았어요 검정색도 이쁘네요 김*훈
아이폰 재고가 많이 없어서 조금 오래 기다린거같은데, 핸드폰 수령까지 답변응대 잘해주셔서 믿음가서 계속 기다렸습니다.받는대로 개통도 빨리해주셔서 기분좋게 사용하고있습니다ㅎㅎ2년동안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감사해요 전*현
후기씁니다.35만원 기기값에서 할인받고 구매했습니다!진짜 저렴하게 잘 구매한거같아요!!!!다음에도 노랑폰에서 구매하겠습니다^^ 김*영
공시지원금받고,지원금받고 나머지금액 현금완납해서 싸게 잘샀어요 ~잘쓰다가 초등학생 아들 주고 또 핸드폰바꿀게요~ 김*영
다 똑같은조건인데 노랑폰 상담원이 친절하고 적절하게 비유하시면서 잘 설명해주셔서 선택했습니다.가족들 핸드폰도 구매하려고 준비중입니다.할인 더 넣어주시면 참 좋을거같네요 장*식
외국에서 거주하고있는데 한국에서 썻던 번호 쓰고싶어서 급하게 개통하고 쓰고있어요!!상담도 잘해주시고 , 어려운조건인데도 딱딱 알아보시고 진행해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동했습니다.고객 하나하나 신경써서 빠르게 진행해주시는 노랑폰보구 한국에 있는 가족들한테도 노랑폰소개했어요!급하게 한 핸드폰이긴하지만 그래도 어려운 조건안에서 번호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항상 행복하시구요 노랑폰 많이많이 번창하세요~! 한*나
노트 20을 구입하고 안내전화로 개통 최대 7일 걸린다고 전달받음... 요즘 평일이면 바로 개통인데.. 7일 걸린다는것도 이해가 안됨. 실제 개통은 10일 걸림...헉... 유*범
어머님 핸드폰 처음으로 바꿔드렸습니다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노랑폰들어와봤는데다른데보다 지원금이 좀더 주는거 같아서 확인차 상담했더니,있는 그대로 판매하시는거 같아서 믿고 구매했습니다.감사합니다. 임*욱
노랑폰에서  두대 개통했어요.조금 늦게 구매후기 올립니다.서비스 좋고 특히 상담원 아가씨가 친절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갤럭시버즈도 추가금없이 사은품으로 받았어요 줄이 없는 무선충전이 가능한 이어폰이라 편하네요. 하*용
저렴하게 돈주고 사버렸더니 부담안되고 좋습니다.노랑폰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도 해준덕분에 잘 이해했습니다.감사해요 번창하세요~  안*택
다른말 필요없이 노랑폰 추천합니다! 굳!!!!!!!!!!!!!!!!!!!!!!!!!!! 김*훈
공짜폰 추천힐게용ㅎㅎㅎㅎㅎ 정*영
배송빨라서 좋아요! 하루만에 받았어요~ 한*정
기기 잘 받았습니다~ 조*기
재고가많이 부족했나보네요...배송이 너무 늦어서 취소할려고했는데 취소할려고하니까 와버리네요!그래도 대리점에서 했으면 지원금도 없었을텐데 ..지원금 받아서 개통해서 만족해요~ 박*슬
아직 5g 안된는데가 많다고해서 lte쓰다가 바꿀려고 갤럭시 s10했습니다!상담원 진짜 친절하네요! 설명도 잘해주시구 빠른업무처리 만족합니다! 권*현
어제 사은품까지 다 받았어요 ~잘쓸게요~ 민*영
노트20샀습니다 배송 빨라서 좋고 자세하게 안내해주니 좋네요 노트팬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쓰기좋습니다 김*영
직원분께서 잘 설명해주시구,안내 잘받고 개통까지 잘하고 공짜폰으로 잘쓰고있습니니다! 윤*경
주문하고 다음날 받았습니다 신랑은 노트20으로 하고 저는 울트라로 바꿨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정*나
아이폰 11프로 하고싶었지만 xs쓰다가 바꿀려고 구입했어요잘쓸게요 백*기
기존에 S7 샀었는데 배터리 용량도 훨씬 늘어나고 5G 얘기 많아서 반신반의 했는데 뭐 안터지고 그런 거 없고 겁나 빠르네요. ㅋㅋㅋ스펙 겁나 좋아졌네요 상담 친절하게 해주시고, 잘 산 것 같습ㄴ디ㅏ ~~~  김*성
어제신청해서 오늘바로 받아서 개통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부럽다고 난리쳐서 더 자랑했어요 ㅋㅋㅋㅋ듀얼스크린 쓰고싶어서 알아보다가 노랑폰으로 들어와서 상담받아서 바로 신청했는데이렇게 빨리 올줄몰랐어요 ㅋㅋㅋㅋㅋ 친구새끼도 담달에 핸드폰 바꾼다고해서 구매후기써서 포인트라도줄려고 구매후기 씁니다!빨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성
일주일을 고민고민하다가... 잊어버리고 또하다가를 반복하다 결국은 개통했습니다 ㅎㅎ 인터넷으로 휴대폰 구입은 처음이라 좀 걱정도 되었는데 ...일단 정확한 상담과 빠른 배송 빠른 개통 모든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자세하고 친절한 설명도 좋았고 선택한 사은품도 너무 맘에 듭니다. 다른곳은 사은품 종류만 많았지 갖고 싶은게 없었는데 사은품도 알찬것만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즐겨찾기에 노랑폰을 넣어 놓겠습니다화이트가 짱입니다 ^ ^bbbb 김*영
삼성폴드는 너무 비싸서 선택한 v50 듀얼스크린진짜 획기적인듯ㅎㅎㅎㅎㅎ잘쓰다가 폴드 가격내려가면 폴드로 바꾸러 올께요 ㅎㅎㅎㅎ 김*재
혜택이 괜찮아서 구입했습니다 -^^ 대리점에서 구매하다가 노랑폰은 처음인데 구입하기 전에 나름 호갱이 안되게 많이 비교하고 했는데 노랑폰에서 제시된 혜택이 가장 좋았습니다. 사은품도 업그레이드 된 최신형 사은품들만 가득해서 핸드폰 구입하는데 즐거웠네요 나름 ㅎㅎ 잘쓰겠습니다~ ^^  윤*열
대리점에 가서 하면 뭔가 직원이 골라주는 거 귀에 들어오지도 않고 하라는 대로 그냥 구매하게되는데 온라인에서 사니까 직접 선택하고 비교해가면서 구매하니 좋아요 노랑폰에서 하니까 사은품도 원하는 걸로 챙겨주시고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신청하고 얼마안되서 배송해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ㅎㅎㅎㅎㅎ 박*혁
배송도 빠르고 잘 챙겨주셔서 좋았어요^^~추천합니다! 성*지
와이프가 노랑폰에서 핸드폰 구매하고제가 조금 늦게 신청해서 받아서 사용중입니다!집앞 대리점에서 몇년동안 계속 바꿔줬는데 이제와서 보니까 대리점이 지원이 더 없는거였네요대리점에서 할때마다 와이프 눈치보면서했는데 이제는 같이 노랑폰에서 핸드폰 바꾸면될거같네요!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개통까지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2년동안 잘쓰다가 또 노랑폰에서 구매하겠습니다. 황*현
배송이 빠르다고 해서 .. 빠른줄알았는데... 좀.....늦게 받았어요 ㅠㅠ아이폰11프로  그린색상이 많이 없데요 ...ㅠㅠㅠ그래도 이렇게 받아서 쓰고 있는게 어디에요..고마워요ㅎㅎㅎ 윤*경
삼성폰이랑 v50 고민엄청하다가 처음으로 써보는 LG폰 좋네요!듀얼이라 더 좋은듯ㅋㅋㅋ사은품이랑 다 잘받았습니다~잘바꾼거같아서 좋네요ㅋㅋ 준*
진심 레드 존예임1!!완전 촌티날줄 알았는데 진심 노트시리즈 레드컬러 완전..말도안됨!!! 노트10 kt 레드 추천함요! 금*비
엘지윙 평소 엘지만쓰는데 이번엔 디자인이 신기하게나옴 거의 가로본능 배송개빠름 잘쓸께용!!!!@! 이*한
괜히 ... 노트10으로 했나봄요...아이폰11프로 사전예약할줄 몰라서..못했는데후기보니까....폰 색상 개이쁘네...흐얽..2년뒤에하는걸로 할게요... 김*지
인덕션이라고 놀리지만......너무 이쁜거같아요 ㅠㅠㅠㅠ그린색상 완전 핫하네요 ㅋㅋㅋㅋㅋ 권*아
노랑폰 추가지원으로 사은품까지 고를수도있어서 좋네요다음에 와이프폰 또 구매할게요! 강*우
제주도까지 생각보다 빨리 받았네요^^b개통하고 잘쓰고있어용 김*경
만족합니다!!잘쓰겠습니다!! 김*성
친절한 상담 감사합니다개통하고 잘쓰고있어요 ! 조*재
요즘 48개월할부로 판매하는데가 많네요48개월 할부 조건이아니여서노랑폰에서 구매합니다24개월할부로해도 충분히 할인받을수있으니까노랑폰에서 앞으로 구매하겠습니다 조*재
배송은 빨리오는데 개통에대한 일처리가 매우느림 개통하는과정중 상세히 알려주지도 않고 확실하지 않는데 뭔가 말해줄것처럼 답변만 하고 기다리기만함 그리고 추후 또 개통문의전화만 수차례 넣었음 근데 담당자 말투가 고객한테 그렇게 쏘는듯한 말투로 해도되는지 모르겠음ㅋㅋㅋ 본사에서 고객응대 교육을 안하나 싶은 생각이 들음 글고 노랑폰은 원래 다 그런가싶음 네이버 블로그만 봐도 안좋은글 수두룩인데 잘못산듯함 돈아까움 시간이랑 왠만하면 걍 자급제 살듯 온라인대리점은 다를줄일았는데 폰팔이들 다 똑같은듯함 유*준
와이프 둘찌가졌다고해서 선물로 아이폰11프로 바꿔줬습니다엄청좋아하네요! 저도 저한테 선물도하고 커플폰으로 하니까 좋네요인덕션이 6개가 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노랑폰에서 하길잘했어요!와이프선물한다고하니까 두대해서 5만원 더 기기할인해준건 안비밀!덕분에 기분좋게 핸드폰 변경했습니다~소개많이 할게요~ 김*형
인터넷을 뒤지다가 가장 좋은 조건으로 구매했습니다 친절한 전화응대와 자세한 설명을 듣고 기분좋게 구매했습니다 더이상의 좋은 조건을 제시할 사이트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용잘하겠습니다 김*우
노트10  재고가 없을거라는말을 하셔서 신청부터하구 3일 기다렸는데여러군데 알아보구 싼곳인거같아서 하루하루 기다렸어요 ㅠㅠㅠ그래도 3일만에 받아서 개통하구 잘쓰고있어서 만족합니다^.^담에 엄빠도 소개해드릴게요 김*은
기변 개통 잘되고 사은품 잘 받았습니다 주문한 스마트폰 잘받았습니다. 처음으로 인터넷에서 구입했는데 가격도 그렇고 사은품도 많이 주네요. 좋아요. 다음에도 핸드폰 구입하면 여기서 구매할려고요.간편히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감사합니다다음에도 또 애용 할께요  이*겸
삼성폰만 쓰다가 처음으로 아이폰 써봅니다ㅎㅎㅎ아이폰 쓰는 친구들 사진찍을때 이쁘게 잘나오길래 ..부러워서 바꿔봤어요ㅎㅎㅎㅎㅎㅎ 정*미
처음으로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여기저기 발품 많이 팔았는데 후기도 가장 좋고 사은품도 다른곳보다 좋은것을 주는거같아서 구입했어요 수고하세요~~ 전*만
만족하고 싸게 잘 개통합니다 황*혁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지인소개받고해써요 백*희
초딩 딸 핸드폰으로 딱이네요 !추천해주셔서 싸게 잘 구매했어요 전*정




기가통신 (대표:이미지)   |   주소: 전북익산시 무왕로1133 2층201호 / 기가통신
판매제휴업체 ㅣ: 그레이스컴퍼니/skt리더스원/kt다경정보/lg스마트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413-23-01257     COPYRIGHT@기가통신 INC.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개통진행문의
TEL. 1661-6689
월~토 10:00 ~ 19: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사이트 제작문의
010-7173-8384

휴대폰 신청 후
공식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고객센터
T.1661-6689
월~토 10:00 ~ 19: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카카오 빠른상담

최근본상품
아이폰13PROMAX_256G
갤럭시노트10+(5G)_256G
아이폰11PRO_256G (기변불가)

사이트 제작문의
010-7173-8384